2012 축산·사료 연구기술대상 시상
2012 축산·사료 연구기술대상 시상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2.12.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각 분야 연구 및 발전 독려

카길애그리퓨리나 문화재단(이사장 이보균)은 최근 르네상스서울호텔에서 ‘2012년 카길애그리퓨리나 축산. 사료 연구기술대상’ 시상식을 열고 축산·사료 분야에 공헌한 개인 및 단체에게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임 이보균 재단 이사장은 “올해로 15년을 맞이한 문화재단은 ‘삶을 풍요롭게, 지역사회를 풍성하게’라는 비전으로 주위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의미 있는 활동들을 전개했다”며 “축산업에서 지속적으로 가치를 만들어가도록 건강한 재단법인으로 연관 산,학,관계 및 지역사회와 교감하고 더 큰 기여를 하도록 지혜를 모으고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날 개인부문으로는 손용석 고려대학교 생명과학대학 교수, 심금섭 천안연암대학 축산계열 교수 및 학과장, 이상수 농림수산식품부 축산경영과 과장, 정석찬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 세균질병과 과장, 한재용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교수에게 상패와 상금이 수여됐다. 단체분야로는 한국농업경영인 중앙연합회에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김진필 한농연 수석부회장은 “한국 농업과 축산인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카길애그리퓨리나도 양질의 사료를 축산인들에게 공급해 함께 성장하는 사회를 만들어가자”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문화재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각 분야의 우수한 업적을 시상해 축산사료 업계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