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 연구성과 대내외적으로 인정
농업 연구성과 대내외적으로 인정
  • 이관우 기자
  • 승인 2012.12.3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진청 국립농업과학원, 성과보고회 개최

농촌진흥청(청장 박현출) 국립농업과학원이 농업 기초·기반 연구사업의 1년 성과를 총 결산하는 ‘2012 성과보고회’를 12월 28일 ‘녹색혁명의 산실’에서 개최했다.
오전 업무보고회와 오후 시상식과 문화공연으로 각각 나뉘어 진행된 이번 보고회에서는 지난 1년간 기관 위상을 높이고 우수 연구성과를 이끌어낸 직원들을 대상으로 우수연구역량상, 우수성과상, 역량집중세계화과제상, 신진연구원상, 으뜸연구실상 등 총 49명에게 상을 수여했다. 또한 농업 기초·기반 연구 발전에 기여한 녹색기술자문위원, 겸임연구관, 현장명예연구관 등 외부전문가 14명에 대한 공로패 수여식도 거행됐다.
농업과학원 이영희 기획조정과장은 “올해는 국립농업과학원이 정부연구개발 우수성과를 비롯해 농림수산식품과학기술대상,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여성발명인상, 중앙우수공무원제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을 받으며 대내외적으로 기관 위상을 드높이는 한해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전 농업환경부 3층 강당에서 열린 업무보고회에서는 각 부별 2012년 주요성과 및 2013년 업무계획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이 진행됐으며 시상식 후 진행된 문화공연에서는 대금·검도·밴드 동호회에서 나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냈으며, 제3회 국립농업과학원 사진공모전 작품전시회도 펼쳐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