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국내산 닭고기 겨울철 보양 최고!
고품질 국내산 닭고기 겨울철 보양 최고!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3.02.0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육협, 공중파 통해 유익한 정보 제공

국내산 닭고기의 우수성 ,안전성 및 수입닭고기와의 차별화 홍보에 대한 방송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계육협회(회장 정병학)는 겨울철 건강에 좋은 닭고기의 효능을 알리고 수입산보다 뛰어난 국내산 닭고기의 품질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방송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월 19일(토)에는 SBS의 대표적인 웰빙먹거리 소개 프로그램인 ‘잘먹고 잘사는법’을 통해 겨울철에 보양식으로 즐길 수 있는 닭 칼국수를 소개하고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의 장점을 알렸다.

방송을 통해 가정의학과 오한진 교수는 “닭고기는 대표적인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쉽게 소화가 잘돼 어린이나 노약자들이 섭취하기에 좋으며, 서양에서도 감기에 걸리면 닭고기 스프를 먹을 만큼 겨울철 면역력 향상에도 좋은 식품이다”고 밝혔다.

또한 1월 22일(화) SBS 모닝와이드에서는 태백산행을 마치고 원기보충을 위해 즐겨먹는 닭고기 요리 맛집과 냉동유통방식의 수입산과 비교했을 때 냉장유통으로 신선하고 품질이 뛰어난 국내산 닭고기를 고를 수 있는 법을 소개했다.

한국계육협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즐겨보는 다양한 TV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철 건강에 좋은 국내산 닭고기의 효능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며 “계속되는 공급과잉과 소비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나라 계육산업이 안정화될 수 있도록 국내산 닭고기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