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의 아름다움과 소중함 널리 알린다
숲의 아름다움과 소중함 널리 알린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3.05.3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조합, 제13회 산림문화작품공모전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장일환)는 우리 숲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널리 알리기 위한 ‘산림문화작품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아름다운 우리 숲과 산, 산촌, 숲과 사람의 어울림 등 우리산과 관련된 모든 것이며 중점주제로는 최근 산림복지에 대한 사회적 수요를 반영한 활동들이 늘면서 국민이 요구하는 다양한 산림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인 자연휴양림, 치유의 숲, 산림교육장 등 산림문화 · 체험공간의 아름다운 풍경과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위한 산림사업의 중요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조림, 숲가꾸기, 벌채, 임산물 채취 등 생생한 산림현장으로 선정했다.
공모부문은 일반부 사진, 시·수필, 생태공예, 학생부는 그림과 글쓰기 부문으로 나눠 공모한다.
작품 접수기간은 일반부 사진과 생태공예부문은 8월 11일부터 8월 30일까지 20일간 작품을 접수하며 일반부 시·수필 부문과 학생부 그림, 글쓰기 부문은 예년과 동일하게 9월 1일부터 15일까지 15일간 접수한다.
접수방법은 우편이나 방문접수, 인터넷 접수로 가능하며 단 마감일 소인분까지 유효한만큼 출품자들의 주의가 요구되며 일반부 생태공예는 홈페이지에서 작품설명서를 반드시 다운로드 받아 작품과 함께 제출하고 작품 크기를 준수해야 한다. 사진부문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접수사이트는 별도 홈페이지(photo.nfcf.or.kr)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