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항생제 ‘올가 훈제오리’ 출시
무항생제 ‘올가 훈제오리’ 출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3.08.0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홀푸드, ‘저온숙성공정’ 기법 적용

풀무원 계열의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7월 29일 무항생제 1등급 오리고기를 사용해 만든 ‘올가 무항생제 인증 오리로 만든 건강한 훈제오리’(이하 올가 훈제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훈제오리’(360g/1만3000원)는 1등급 인증을 받은 국산 무항생제 오리와 마늘, 양파, 무화과, 배 등 100%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올가 훈제오리’는 영하 2도와 영상 4도 사이에서 48시간 동안 숙성시키는 ‘저온숙성공정’ 기법을 적용해 고기의 육질을 한층 부드럽게 만들었다.
‘올가 훈제오리’는 착색제, 산화제, 발색제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원료 재배농가, 가공 및 판매처 등 생산에서 유통까지 모든 과정의 정보를 알 수 있는 ‘생산 이력제’를 도입해 더욱 믿을 수 있다.
송상민 MD는 “최근 오리고기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고 다른 육류보다 기름기가 적어 건강 보양 식재료로 주목을 받고 있다”며 “올가 훈제오리를 후라이팬에 노릇노릇하게 굽거나 찜기에 쪄 먹으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간편 보양식이 된다”고 말했다.
‘올가 훈제오리’는 올가홀푸드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인터넷쇼핑몰 (www.orga.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