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산림소득사업 공모
전북, 산림소득사업 공모
  • 홍귀남 기자
  • 승인 2013.08.2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7일까지 사업장 시‧군 산림부서에 신청

전라북도 산림당국은 2014년 산림소득 공모사업을 통해 경쟁력 있고 우수한 생산자 단체를 선정해 산림소득사업의 내실화․규모화를 이루고자 공모를 실시한다. 사업대상으로는 임산물산지종합유통센터, 산림작물생산단지, 산림복합경영단지 조성사업으로 3개 분야이다.

공모사업 신청 기간은 9월 17일까지이며, 신청자격은 ‘임업 및 산촌진흥 촉진에 관한법률’ 규정에 의한 수실류, 버섯류 등 주요임산물 90개 품목을 재배․생산 및 유통판매를 하는 생산자단체나 전문임업인(임업후계자 등)이면 응모가 가능하다. 반면 중앙부처 또는 지방자치단체에서 대출금 또는 보조금의 부당 사용으로 부적격자로 판정된 생산자단체 또는 동일사업으로 타 기관에서 지원받아 사업을 실행 중이거나 추진 예정인 생산자단체, 최근 3년 동안 산림소득 공모사업으로 지원받은 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상자 선정은 심사를 거쳐 10월 15일 이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응모를 희망하는 생산자단체나 전문임업인들은 사전에 공모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응모 신청서는 9월 17일까지 사업장이 소재한 시․군 산림부서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산림청 홈페이지(행정정보>공고)를 확인하거나 도 산림녹지과(280-2682) 또는 해당시군 산림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