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협, 친절서비스평가 6회 연속 "전국 1위"
제주농협, 친절서비스평가 6회 연속 "전국 1위"
  • 제주=한승화 기자
  • 승인 2013.10.1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농협지역본부(본부장 강석률)가 전국 3,824개 농·축협 사무소를 대상으로 하는 농·축협 '13년 제3회차 친절서비스컨설팅 평가에서 16개 시도 중 '12년 2회차 이후 6회 연속 전국 1위 달성과 동시에 평가시행 후 처음으로 지역본부 평균 S등급(매우친절)을 획득하여 도내 농·축협들의 고객친절도가 전국농협에서 최상위 수준임을 입증했다. 

이번 평가에서 도내 23개 농·축협 중 구좌,애월,조천,제주시농협 등 14개 농·축협이 S등급(매우 친절)으로, 8개 농·축협은 A등급(친절)으로, 나머지 1개 농협이 B등급(보통)으로 평가됐다.

제주농협 관계자는 "친절서비스컨설팅평가 6회 연속 전국 1위와 전국 16개 시도 중 유일하게 지역본부 평균 S등급(매우 친절) 획득은 도내 농·축협들의 조합원과 고객을 향한 끊임 없는 노력의 결과로 큰 의미가 있으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는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 친절서비스컨설팅 평가는 외부전문기관의 조사요원을 통해 상담과 관찰, 전화친절도 등의 다양한 항목으로 이루어지며, 연간 4회에 걸쳐 가장 친절한 S등급부터 D등급까지 고객서비스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