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물공사, 고객모니터링 결과 ‘매우 우수’
구리농수산물공사, 고객모니터링 결과 ‘매우 우수’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4.01.08 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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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의 충실도, 업무의 신속성 높은 점수 획득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이상운)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실시한 고객모니터링 평가 결과 매우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31일 농식품부의 2013년 도매시장 개설자 고객모니터링 평가에 따르면 전국 31개 공영도매시장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구리농수산물공사가 92.4점의 매우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이번 고객모니터링은 최초 수신상태, 응대태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등 4개 차원을 기준으로 유지관리, 유지강화, 지속개선, 우선개선의 4가지 영역으로 나눠 분석했으며 그 결과 구리농수산물공사는 경청 및 호응태도, 언어표현의 정중성, 답변의 충실도, 업무의 신속성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점수를 받았다.
이상운 사장은 “피드백 과정을 통해 고객만족경영의 문제점을 도출하고 개선하기 위해 고객모니터링은 반드시 필요한 제도”라며 “고객만족 서비스 개선대책을 마련하고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역량 강화에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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