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캐릭터와 초코팝핑볼의 만남
마블캐릭터와 초코팝핑볼의 만남
  • 김민경 기자
  • 승인 2015.09.2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 ‘비요뜨 슈팅스타’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초코팝핑볼을 요구르트와 섞어 먹는 ‘비요뜨 슈팅스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비요뜨 슈팅스타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2004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섞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의 라인업 제품이다. 디즈니의 마블 영웅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도입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팝핑볼을 토핑으로 넣어 요구르트를 더 즐겁게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이 제품은 보는 재미에 먹는 재미까지 더해 아이들이 서울우유 1급A원유로 만든 신선한 요구르트를 일상 속에서 더 즐겨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비요뜨 슈팅스타의 네모난 용기 속 분리된 두 공간에 각각 플레인 요구르트와 초코팝핑볼 토핑이 담겨 있어 기호에 맞춰 원하는 양만큼 섞어 먹거나 따로 먹을 수 있다. ‘비요뜨 슈팅스타’는 149g 용량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1400원이다.

발효유마케팅팀 이상진 팀장은 “마블 영웅 캐릭터 패키지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비요뜨 슈팅스타’는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고자 제품 디자인에서부터 이색 토핑까지 알차게 구성한 제품”이며 “토핑과 따로 혹은 섞어 먹을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영양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 즐기기 좋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