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식품 창조경제 가치 창출한다
농수산식품 창조경제 가치 창출한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6.02.01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유통인 초청 신년하례회 개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1월 29일 농식품·유통인 신년 하례회를 1월 29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했다.

병신년 새해를 맞이해 농식품 유통인이 한 자리에 모여 지난해 성과를 격려하고 2016년 단합과 발전을 기원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 aT 농식품·유통인 신년 하례회에서 관계자들이 떡케잌 커팅식에 앞서 단체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250여명의 농림축산식품 유통인들이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창조경제 시대 정부의 농정 추진방향과 aT의 정책사업 추진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농림축산식품부 이준원 식품산업정책실장은 농업경쟁력 확보, 농가소득 증대, 농촌 복지 증진을 위한 주요 농정 운영방향을, aT는 정부정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농식품 유통·수급·수출·식품 관련 공사 주요 추진전략에 대해서 설명하고 참가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 aT 농식품·유통인 신년 하례회에서 김재수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특히, 참가자들은 북카페, 스마트 스튜디오, 비전전시관 등 aT가 역점을 두고 추진 중인 수도권 거점 ABC(Agriculture Business Center) 시설을 견학하며 농업기관들의 지방 이전 후 수도권 농식품산업의 거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aT의 노력을 확인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재수 aT 사장은 “공사는 신뢰받는 국민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임직원의 창조적 마인드를 내재화하고 각계각층 농식품 유통인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한 농수산식품의 창조적 가치 창출 실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이번 신년하례회를 통해 모아진 의견을 경영과 사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