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인기 걸그룹 'AOA' 2016 한돈 홍보대사 위촉
최고 인기 걸그룹 'AOA' 2016 한돈 홍보대사 위촉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6.03.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돼지 한돈 위상 높여줄 것으로 기대 모아
▲ 이병규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과 정상은 사무국장이 AOA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좌로부터, 초아, 찬미, 혜정,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 설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정상은 사무국장, 유나, 지민, 민아)

국내 최정상 걸그룹인 ‘AOA'가 올해 대한민국 한돈 홍보대사로 선정돼 화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3월 8일 한돈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걸그룹 AOA에게 위촉장과 위촉패를 수여했다. 앞으로 AOA는 한돈 광고를 비롯한 각종 행사에 참여해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게 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AOA 리더 지민은 “밥상 위의 국가대표 한돈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우리돼지 한돈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다 많은 이들에게 한돈을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표 멤버 설현 역시 “앞으로 우리돼지 한돈의 홍보대사로서 우리돼지 한돈의 맛과 영양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은 “AOA가 지금까지 보여준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한돈의 건강한 맛과 영양을 알리는 데 큰 보탬이 되리라 생각해 한돈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AOA 일곱 명의 멤버 모두가 한돈의 대표 얼굴로 우리 돼지의 한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AOA는 최근 AOA 크림(유나, 혜정, 찬미)으로 유닛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리더 지민 역시 솔로 프로젝트 #OOTD의 첫 번째 발표곡 “야 하고 싶어”를 발표하는 등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