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원, 축산물 HACCP 기술상담 실시
인증원, 축산물 HACCP 기술상담 실시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6.03.24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풍미인한우 통합인증 조기달성 맞춤형 기술지원
▲ 축산물 HACCP 기술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원장 김진만)이 찾아가는 축산물 HACCP 기술상담을 실시하는 등 축산물안전관리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인증원 호남지원은 3월 18일 단풍미인한우 미트센터에서 브랜드 작업장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축산물 HACCP 기술상담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술상담은 단풍미인한우가 안전관리통합인증을 조기에 획득할 수 있도록 인증원의 손경석 가공·유통팀장과 심사관이 참석해 기술상담을 진행한 것.
 
이날 인증원은 안전관리통합인증제도 소개, HACCP인증(연장)절차 안내, 축산물 위생관리법령 개정사항 설명, 가공·유통분야 주요 HACCP지적사항 순으로 상담을 실시했으며, 단체교육 이후에는 개별 1:1 맞춤형 기술상담을 진행했다.
 
이날 참석했던 홍남기 단풍미인한우 총괄본부장은 “평소 법령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기회가 없었으나, 이번 찾아가는 축산물 HACCP 기술상담을 통해 법령 개정사항을 알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안전관리통합인증을 상반기 중에 신청할 수 있도록 많이 준비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증원 관계자는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이 있을 시 주저하지 말고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을 자주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