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우수성 알리기 주부에게 맡긴다”
“계란 우수성 알리기 주부에게 맡긴다”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6.03.30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란자조금, 온라인 홍보 ‘에그맘’ 모집

▲ 애그맘 모집 포스터.
가족의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주부계란알림이 ‘애그맘’을 모집한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안영기)는 4월 1일까지 전국 주부를 대상으로 색다른 계란 요리 레피시를 소개하고, 계란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20명으로 계란, 요리, 건강에 관심 있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요리·건강과 관련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거나, SNS를 활발히 활용하는 주부에게는 선발과정에서 가산점이 부여된다는 게 자조금측 설명. 활동기간은 2016년 4월부터 11월까지 총 8개월이다.

에그맘에게는 계란자조금이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에 무료로 참여 및 취재할 기회가 주어지며 매달 정해진 미션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 종료 후 최종 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에그맘에게는 추가 포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에그맘이 되고 싶은 주부는 에그로(www.eggro.net)에서 에그맘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myeggro@gmail.com)로 지원하면 된다. 지원 시 반드시 에그맘 지원공고를 자신의 개별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포스팅 한 후 해당 내용을 캡처해 지원서에 첨부해야 한다.

지원 마감은 4월 1일 정오까지이며 4월 4일 전화 면접이 진행된다. 합격자 명단은 4월 6일 에그로 사이트에 게시되며 개별 연락된다. 에그맘 발대식은 4월 9일에 서울에서 진행되며 필참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