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의 4월 추천 제품 ‘볼리암타고’
신젠타의 4월 추천 제품 ‘볼리암타고’
  • 임경주
  • 승인 2016.04.0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침투효과로 나방, 총채벌레, 응애 굴파리 속속들이 방제

최근 언론에서 파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보도되고 있으나 지난해에 지나치게 낮은 가격으로 생산비도 건지지 못했던 농업인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매년 인건비와 자재비가 상승하고 시장 개방과 수급 불안정 등 농가 수지가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농업 경쟁력 확보 대책은 갈수록 절실하다.

이에 따라 비용 절감과 고소득 농업을 위해 지역단위로 규모화된 주산지가 형성되고 있으며 고품질 농산물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은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무엇보다 차별화된 고품질 농산물은 치열한 경쟁에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각 지자체 및 농업인들은 올바른 농약 사용법, 병해충방제 등 전문적인 재배 기술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신젠타는 다양한 해충을 종합적으로 방제할 수 있어 노동력을 절감할 수 있고 탁월한 효과로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하며 안전한 작물보호제로 ‘볼리암타고’를 추천했다.

4월부터는 미리 병해충에 대한 예방 및 방제 해야 하는 까닭이다. 볼리암타고는 약효가 잎 속으로 강력하게 침투돼 잎 뒷면까지 도달, 잎 속과 뒷면에 숨어있는 나방, 총채벌레, 응애 굴파리를 속속들이 방제한다.

특히 파에 가장 문제되며 상품성에 결정적인 피해를 주는 파총채벌레, 파굴파리, 파밤나방, 파좀나방에 대해 모두 방제할 수 있도록 적용 등록돼 있다. 또한 물이 고이는 습한 부분에 많이 생기는 작은뿌리파리를 방제한다.

이러한 다양한 해충을 방제하기 위해 각 전문약제들을 혼용해 살포했던 농업인들에게 볼리암타고는 매우 편리하고 효율적인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