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6.07.15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지난 1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전 칠레 대통령인 에두아르도 프레이(Eduardo Frei) 특명전권대사와 양국 농업 발전과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양호 농촌진흥청장은 지난 15일 본청 제2회의실에서 과학기술포럼 과학계 원로인사를 초청 간담회를 갖고 과학기술포럼과의 협조방안을 논의했다.

▲김태환, 이병규 농협 나눔축산운동본부 공동대표는 지난 17일 대한약침학회 굿닥터스나눔단과 손잡고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 및 농촌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진데 이어 경기도 포천시 창수면 가양 1리와 2리 일원의 ‘희망나눔! 의료봉사활동 및 축산물 전달 활동’을 펼쳤다.

▲김창길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원장은 지난 14일 대한상공회의소 의원회의실에서 ‘농가경제 변화: 실태 진단과 정책과제’라는 주제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책토론회는 ‘2015년 농가경제조사’ 분석결과를 토대로 농가의 소득구조 변화실태와 원인을 진단, 박근혜 정부의 농정성과를 점검하는 한편 향후 정책추진 방향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이상욱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는 지난 12일 공영홈쇼핑 본사를 방문,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농산물 판매 활성화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요청했다. 이날 이상욱 대표는 “농업인 실익 증진을 위해 농축산물 방송 편성 비중을 확대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