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농축유통신문 편집국장
  • 승인 2016.07.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필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은 지난 20일(수) 경기도 안성시 미양면 소재한 농협 창조농업지원센터 개원식에 참석해 센터 출범을 축하하고 농업의 미래성장산업화를 위한 농협의 적극적 역할을 당부했다.

▲이완영 국회의원(새누리당)은 지난 20일 국회 미래일자리특별위원회 새누리당 간사로 선임됐다고 밝혔다. 국회 미래일자리특위는 미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구조 개혁 방안을 논의 하는 국회 차원의 미래준비기구로서 국민의당 정동영 의원이 위원장으로, 새누리당 이완영 의원, 더불어민주당 최운열 의원, 국민의당 오세정 의원이 각 당 간사로 선임됐다.

▲이준원 농림축산식품부 차관은 지난 21일 이마트 성수점에서 골든시드프로젝트사업(이하 GSP)을 통해 개발한 국산 신품종을 계약재배해 수매한 농산물 출시․판촉행사 및 종자지원금 농가 전달식을 (주)이마트와 공동개최했다. 민‧관 협업의 정부3.0 종자유통플랫폼을 통해 추진중인 ‘이마트 국산의 힘, 국산 신품종 계약재배 농산물 출시․판촉행사’는 지난해 7월과 11월에 이어 3회째로 GSP를 통해 개발한 파프리카․양배추․양파 품목에 느타리버섯 품목을 추가해 4개 품목으로 확대했으며 국산품종 재배 비율 확대가 목적이다.

▲김태환 농협축산경제 대표는 지난 17일 경기도 포천시 창수면 가양1리 농촌마을에서 축산경영부 직원 등 50여명과 함께 여름철 휴가철을 맞아 농촌마을 환경정화 운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김태환 축산경제 대표이사가 지난 5월 포천시장으로부터 가양리 명예이장으로 위촉되면서 마련된 교류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깨끗한 농촌마을 조성으로 도시민의 농촌 관광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