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골팜…산란계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출사표
㈜텃골팜…산란계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출사표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6.11.0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프리미엄 계란 브랜드로 거듭날 것”

 

-최근 브랜드리뉴얼 단행…제2농장 증설 유통망 확장 박차

친환경 계란 전문 기업 텃골이 대대적인 브랜드개선과 농장증설을 통해 프리미엄브랜드시장공략에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2008년 설립된 농업회사법인 ㈜텃골팜은 최근 브랜드미디어컨설팅전문기업 ‘모멘텀인피니티’와 MOU체결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제고와 유통망확대를 위한 1차 작업으로 디자인과 브랜드아이텐티티를 개발한CBI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건강한 프리미엄 계란기업으로서의 인식전달과 잘난, 텃골란(영양란), 농부란, YELLOW EGG의 브랜드라인업 체계를 갖추고 있다.

최근 식품업계를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전문가 못지않은 똑똑하고 깐깐한 소비자를 지칭하는 ‘컨슈니어’를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을 치열하게 벌이고 있고 독자 기술을 도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텃골팜 또한 이들의 트렌드인 ‘가치소비’에 맞추고자 한 단계 도약하고 있는 것이다.

일본과 유럽의 첨단기술이 집약된 생산시스템을 통한 1일평균 125만개의 계란생산으로 보다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해지는 등 모두가 안심 하고 먹을 수 있는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투자도 아끼지 않고 있다.

더욱이 텃골은 건강하고 면역력 높은 가치상품개발과 소비자에게 더욱 신선한 계란의 공급을 위해 경기도 안성시 금광면 삼흥리에 3만평(9만9200m2) 부지에 제2 농장을 증설하고 있다.

소비자와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오는 11일, 성남하나로클럽에서 열리는 ‘제4회친환경축산페스티벌’과 18일,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5회계란페스티벌’에 참가해 텃골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친환경기업 ‘텃골’이 생산한 제품은 농협하나로마트, 현대백화점에 판매되고 있으며, 풀무원, SPC그룹(파리바게뜨), 위생 계란 그 자체로 불리는 풍림푸드에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