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소시지' 직접 경험해보세요!···랭킹닭컴 이벤트
'닭가슴살 소시지' 직접 경험해보세요!···랭킹닭컴 이벤트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9.2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킹닭컴이 ‘소시지 어택’ 이벤트를 통해 닭가슴살 소시지를 직접 고객들을 찾아가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8월, 랭킹닭컴에서는 소시지대전 행사를 진행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닭가슴살 소시지를 경험하게 해보자는 취지로 제품을 최대 100팩 씩 증정하는 ‘소시지 어택’ 이벤트가 진행됐다.

약 600여 팀이 닭가슴살 소시지가 필요한 개성 만점의 사연을 응모한 가운데, 총 5팀이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돼, 최근 랭킹닭컴은 마스코트 ‘닭대리’와 함께 ‘맛있닭 닭가슴살 소시지’를 들고 강남, 부천, 수원 등 각지를 돌아다니며 해당 사연자들의 일터를 찾았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트레이너로 근무 중인 당첨자 주용성 씨는 “직업 특성상 랭킹닭컴을 워낙 자주 이용해 가벼운 마음으로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이렇게 직접 선물을 받게 되어 얼떨떨하지만 정말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밝히며 동료 트레이너들과 닭가슴살 소시지를 나눠 먹었다.

대학원생 이성훈 씨는 “연구팀원들이 기숙사에 거주 중이다 보니 다이어트를 다짐해도 운동은커녕 끼니를 제대로 챙겨 먹기도 힘든데, 일용할 양식이 생겼다.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이 될 것 같다”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랭킹닭컴 차현아 브랜드매니저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둔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해서 운영할 예정”이라며 “제품에 대한 만족은 물론, 혜택과 즐거움이 넘치는 공간으로 랭킹닭컴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랭킹닭컴은 소비자에게 닭가슴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다.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의 가격과 맛, 평점 등 순위를 비교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홍보 모델 권혁수가 실제로 10kg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