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한돈데이 기념 나눔행사 진행
도드람, 한돈데이 기념 나눔행사 진행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7.10.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소외계층 대상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선행
도드람이 한돈데이를 기념해 지역 소외계층을 초청해 순대국과 각종 다과를 제공했다. 사진은 참석자들이 도드람의 본래순대국을 시식하고 있는 모습.

도드람(조합장 이영규)이 지난 23일 한돈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경기도 이천 소재 도드람테마파크에서 ‘함께해요! 한돈데이! 도드람, 이웃사랑 한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행사는 도드람한돈의 우수성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지난 11일과 17~19일 총 4일에 걸쳐 진행됐으며 이날 도드람은 이천 장애인 복지기관 엘리엘동산, 사회복지시설 성애원, 인근지역 노인회 등 총 400여 명을 초청해 도드람의 본래순대국과 각종 다과를 제공했다.

그밖에도 도드람은 지난 12일부터 22일까지 총 11일 간 도드람 테마파크 중앙 홀 매장에서 도드람 테마파크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돈의 다양한 부위와 제품을 소개하고, 등심, 앞다리살, 뒷다리살 등 돼지 저지방 부위 판매 활성화를 위한 무료 시식회를 진행했다. 더불어 지난 20일에는 대한장애인컬링협회의 장애인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도드람한돈 20kg을 기부했다.

도드람 관계자는 “올해로 4회째인 한돈데이를 기념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안전한 도드람한돈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나눔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도드람은 한돈 대표브랜드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앞장서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