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한우집' 찾으십니까?…한우인증점 검색 사이트 신설
'유명한 한우집' 찾으십니까?…한우인증점 검색 사이트 신설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11.3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절차 없이 손쉽게 한우 음식점을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가 오픈됐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은 전국 유명 한우 매장을 소개하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한우유명한곳(http://한우유명한곳.com) 사이트를 개설하고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이트는에서 '한우매장찾기' 검색 기능을 통해 매장 정보를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시·구 단위만 설정하면 주변 한우인증점이 모두 나타난다. 선택한 한우 음식점의 지도와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을 알 수 있으며 네이버 플레이스와 연결돼 메뉴정보와 리뷰 등을 볼 수 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한우유명한곳' 사이트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가 추진중이다. 12월 20일까지 한우유명한곳의 다양한 매장 중 내가 가본 곳이나 또는 내가 꼭 가고 싶은 곳을 추천하는 ‘리얼한우 맛집 추천‘ 이벤트와 참여자의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한우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유명한곳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은 “한우유명한곳 사이트는 한우가 먹고 싶을 때 여러곳을 검색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편리를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한우유명한곳이 국내 한우 매장의 대표 검색 사이트로 모든 한우매장이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