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연말연시 행운 이벤트 풍성
식품업계, 연말연시 행운 이벤트 풍성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12.1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패키지·해외여행권·뮤지컬관람권

“새해 첫 행운을 잡아라

2017년 정유년이 이제 보름 남짓 남은 가운데 거리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고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식품업계에서도 다사다난했던 2017년을 마무리하며 소비자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할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급호텔 프리미엄 패키지부터 해외여행 상품권, 뮤지컬 관람권 등 2018년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는 화려한 경품이 눈길을 끈다.

● 일상에 지친 주부들, 떠나라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한 해 동안 고생한 주부들을 위해 국내 최고급 호텔에서 호사를 누릴 수 있는 ‘하림 자연실록과 함께하는 '싱글 와이프-엄마는 휴가중'’ 이벤트를 마련했다.

31일까지 하림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0쌍(총 20명)에게 국내 6성급 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1박할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하림 자연실록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코스와 특별 공연이 함께하는 디너 파티, '브이 스파(V SPA)'의 바디마사지 이용권 등이 포함된 낭만적이면서도 프라이빗한 프로그램을 선사할 예정이다. 2등 500명에게는 롯데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전국 롯데마트 매장 및 롯데마트몰에서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한 뒤 영수증에 적힌 응모번호를 롯데마트몰 이벤트 페이지(www.lottemart.com)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2018년 1월 10일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마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커피 마시고 이탈리아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이탈리아로 크리스마스 여행을 떠나보세요(Christmas trip to Italy)’ 라는 주제로,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이탈리아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5일까지 해피앱에서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인 ‘이탈리안 트리 라떼’와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 등 2잔을 포함해 총 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파스쿠찌 플래너를 증정하고, 이탈리아 여행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여행상품권을 1인 2매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뮤지컬과 함께, 감성 충만 새해

종합식품회사인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전문 쇼핑몰 동원몰은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티켓을 제공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동원몰 홈페이지에서 △신년 계획 다짐 △동원몰 이용 에피소드 △동원몰 신규 이벤트 아이디어 제안 등을 순서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티켓과 동원몰 적립금 최대 5만 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원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