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오리 레시피를 찾습니다"…다향오리, SNS 소비자 요원 모집
"참신한 오리 레시피를 찾습니다"…다향오리, SNS 소비자 요원 모집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12.1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향오리, 서울 수도권 3040 소비자 모니터 요원 8기 모집

다향오리가 다양한 레시피 노하우에 관심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8기 소비자 모니터 요원' 15명을 모집한다.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자사의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8기는 총 15명을 모집할 예정으로, 내년 1월 중 진행될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30~40대 주부 및 여성이다. 평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요리,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요리 등에 대한 다양한 레시피 노하우에 관심 많은 소비자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으로 선발되면, 다향오리의 최신 소식을 알리는 온라인 미션 수행, 다향오리 신제품 사전 평가, 자신만의 레시피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선발된 소비자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다향오리 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가장 우수한 활동을 보인 소비자에게는 상품권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다향오리블로그(http://blog.naver.com/farmduck52) 및 홈페이지(http://dahyang.kr)에서 URL을 통해 신청, 접수하면 된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주부 소비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소비자 모니터 요원 프로그램은 다향오리 제품 연구와 홍보에 있어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어 왔다”며,“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발굴하고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