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과일 우리 복숭아와 함께 더위를 즐겨요”
“제철과일 우리 복숭아와 함께 더위를 즐겨요”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8.07.3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부산 해운대에서 피서객 대상으로 복숭아 소비촉진 행사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농협과 ()한국복숭아생산자협의회(회장 김병국, 서충주농협 조합장)는 지난 28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복숭아데이를 맞이해 ‘2018 복숭아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복숭아 상생마케팅 후원금 전달식 복숭아 아이스화채 2018인분 만들기 퍼포먼스 복숭아 아이스티 시음 복숭아 빨리 먹기 대회 복숭아 퀴즈 복숭아 빨리 깎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다.

농협은 올해 복숭아 작황이 지난 겨울 혹한과 개화기 냉해의 영향으로 좋지 않지만 출하기 양호한 기상여건으로 높은 당도를 유지하고 있어 뛰어난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신진균 농협 품목연합부 차장은 복숭아는 예로부터 무릉도원(武陵桃源)에서 불로장생의 신선이 먹는 선과(仙果)로 알려져 있다또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와 변비 치료(대장암 예방)에 효과적이며 체내 니코틴 해독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된 바 있어 폐 건강에도 좋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입증됐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국복숭아생산자협의회 김병국 회장(서충주농협 조합장)복숭아는 알칼리성을 띄고 비타민 AC, 아미노산, 섬유소, 무기질 등 인체에 필요한 각종 영양소가 고루 함유되어 있어 종합영양제라 불린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서 복숭아를 사랑해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은 이달 31일까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복숭아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