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링은 너만 하냥”…원데이케어로 반려동물 치석관리 ‘깔끔하개’
“스케일링은 너만 하냥”…원데이케어로 반려동물 치석관리 ‘깔끔하개’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12.05 13: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케이펫페어서 선보인 원데이케어 눈길
반려동물의 영양과 치석관리 동시에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반려동물의 치아건강을 지키면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카길애그리퓨리나 펫사료 브랜드 '원데이케어'의 덴탈케어 제품들이 펫팸족의 냥심과 견심을 사로잡고 있다.

글로벌 동물영양기업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의 펫 사료 브랜드 ‘원데이케어’가 지난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된 ‘2018케이펫페어(K-PET Fair) 일산’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전시회에서 카길은 ‘원데이케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제품 현장 할인 판매도 진행해 많은 펫팸족 발길을 사로잡았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원데이케어’는 반려동물의 영양과 치석관리를 하나로 케어 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식품 브랜드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원데이케어 관계자는 “반려동물이 매일 접하는 사료야말로 전문가의 특화된 영양밸런스가 필요한 식품”이라며 “카길은 동물영양 전문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6월 카길애그리퓨리나 박용순 사장은 취임하면서  “동물이 건강해질 때 인류도 건강해진다”며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사업 의지를 내비친 바 있다. 박용순 사장은 “완전한 동물영양의 미래를 열기 위해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하고 신선한 펫푸드를 공급하도록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표 제품으로 그레인 프리(Grain-free) ‘데일리 밀’과 기능성 뉴트리션 덴탈케어 ‘덴탈 바’, 저칼로리 고단백 간식 ‘고메이 캔’ 등이 있다. 또, 동물병원에서 구매할 수 전문 제품인 ‘아나브러쉬’는 세계 최초 견종 별 맞춤 덴탈케어 제품으로 견종의 치열 구조에 맞춰 덴탈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반려동물 치아에 치석이 쌓이면 치석 속 세균이 혈액을 타고 온 몸속을 돌아다니면서 심장과 신장, 간 등 주요 장기에 악영향을 미치게 된다. 매일 칫솔질이 어렵다면 치석제거 제품과 유산균 간식으로 효과적인 치석 및 입냄새 제거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애견인 2018-12-05 13:21:38
강아지 사진이 너무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