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돼지고기 도시락과 계란 나눔행사’ 펼쳐
‘사랑의 돼지고기 도시락과 계란 나눔행사’ 펼쳐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03.1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대표(왼쪽에서 5번째)와 안승일 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이(왼쪽에서 6번째)이 지난 11일 서대문 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돼지고기 도시락, 계란 나눔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1김태환 농협축산경제대표이사(사진 왼쪽에서 두번째)안승일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사진2김태환 농협축산경제대표이사(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안승일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사진 왼쪽에서 여섯번째)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대표(왼쪽에서 5번째)와 안승일 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이(왼쪽에서 6번째)이 지난 11일 서대문 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돼지고기 도시락, 계란 나눔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 농협 축산경제와 함께 전개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지난 11일 농협 축산경제와 함께 서대문 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돼지고기 도시락과 계란 나눔행사를 전개했다.

이날 나눔행사를 통해 나눔축산과 농협축산경제는 총 300인분의 돼지고기, 목우촌 햄세트, 구운계란을 전달하고 돼지 불고기 반찬으로 구성한 도시락 100여개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 전달했다.

이성철 농협 축산지원부 차장은 특히 전국 농협 지역본부에서도 동시에 지역 내 복지관 등 소외계층을 찾아 사랑의 한돈 삼겹살 100kg과 계란 전달식을 가졌다앞으로도 농협경제지주는 계통 전 사무소를 통해 사랑의 돼지고기·계란 릴레이 전달식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축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우리 축산물의 가격과 수급안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