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기업-지자체 후원으로 매실 소비촉진 행사
농협, 기업-지자체 후원으로 매실 소비촉진 행사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05.3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CJ제일제당, 현대자동차, 순천시, 광양시, 하동군 총 23천만원 후원

30일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3천원 할인 판매

농협은 지난 30CJ제일제당, 현대자동차, 순천시, 광양시, 하동군으로부터 총 23000만 원을 후원받아 매실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에게 올해 첫 매실 출하를 알리고 매실 소비촉진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됐다.

박은규 농협원예산업부 계장은 특히 매실청을 담글 때 필요한 설탕을 판매하는 CJ제일제당과 매실 출하산지 지자체인 순천시, 광양시, 하동군이 후원에 참여해 더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현대자동차는 지난 달 양파, 배추 상생마케팅에 이어 이번에도 후원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농협은 후원금 전달식이 열린 30일을 시작으로 행사물량(6만 박스) 소진 시까지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매실 5kg, 10kg을 박스 당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박은규 계장은 행사물량이 한정돼 있어 구매 전 농협하나로마트에 행사물량 보유여부를 꼭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김원석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매년 우리 농업인을 위해 변함없이 후원을 결정해주신 CJ제일제당, 현대자동차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더불어 지역 농산물 판매에 힘써주신 매실 주산지 지자체 순천시, 광양시, 하동군 관계자 분들께도 고마움을 표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산물 상생마케팅은 기업과 지자체의 후원으로 생산농가에는 농산물 제값을, 소비자에게는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후원기업과 지자체는 광고효과와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일석삼조의 마케팅 행사를 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