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협회, 창립 20주년 ‘한우인 전국대회’ 개최
한우협회, 창립 20주년 ‘한우인 전국대회’ 개최
  • 석민정 기자
  • 승인 2019.06.2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19~20일 경북 영주서 열려

[농축유통신문 석민정 기자]

전국 한우인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한우산업의 미래를 공유하기 위한 장이 마련된다.

전국한우협회(회장 김홍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919일부터 20일까지 ‘2019 한우인 전국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 한우인 전국대회는 안정된 한우산업·함께하는 민족 산업이라는 주제로 경북 영주시 영주시민운동장과 영주국민체육센터 일원에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 양일 간, 한우 농가 방역 결의대회와 학술행사 등 한우산업의 과거를 성찰하고 미래를 설계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이밖에도 각종 문화행사와 유명 쉐프의 유튜브 한우 먹방쇼, 요리대회, 축하공연, 불꽃놀이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우협회는 메인 행사인 본대회로 전국 한우인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축제 한마당으로 승화시킨다는 계획이라 전했다.

더불어 주말인 21~22일까지 한우할인행사와 한우 숯불구이축제가 열려,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품질 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먹는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은 민족 산업 한우를 키우는 우리 한우인들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한우산업이 국민과 함께하는 민족 산업으로써 더욱 인정받기 위해 이번 전국대회를 개최하게 됐다전국 한우인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한우산업의 미래를 공유하기 위해 행사 기획과 점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