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우리 농산물 매력 알리기 콘텐츠 공모
농협, 우리 농산물 매력 알리기 콘텐츠 공모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08.2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1020일까지 온라인 접수...오이, 애호박, 가지, 풋고추 등 8개 과채 소재로

농협은 국산 과채류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오는 1020일까지 우리 농산물 매력 알리기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농산물을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이, 애호박, 가지, 풋고추, 파프리카, 토마토, 참외, 딸기 등 8개 과채를 소재로 직접 촬영한 사진과 제작한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최대웅 원에사업부 계장은 조리 사진이나 먹는 사진, 재배하는 사진, 시장·마트 등 유통현장 사진, 과채 농산물을 활용한 연출사진 등 8개 과채를 소재로 한 내용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국산 농산물과 연관된 가치와 개인의 다양한 해석을 더하면 더욱 좋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 및 접수 등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ucc-cont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은 11월 초에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농협중앙회장상과 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상과 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이 주어지는 등 51개 작품에 대해 총상금 1400만원을 지급한다.

김원석 농업경제대표이사는 국산 농산물 애용과 농산물 가격 안정을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국산 농산물에 대한 많은 관심과 공모전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