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환경관리원, 내 일(JOB)을 잡자!
축산환경관리원, 내 일(JOB)을 잡자!
  • 정여진 기자
  • 승인 2019.08.2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관리원, 농림축산식품산업 일자리 박람회 참석

농축산업분야 취·창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홍보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축산환경관리원(원장 이영희)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는 농림축산식품 일자리 박람회에 참석해 취업 준비자에게 채용 상담 및 기관에서 하는 업무에 대해 안내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산업 분야 민간기업, 스타트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총 150개 단체·업체가 참가해 현장 면접 및 공채 상담을 진행한다.

관리원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금년 채용 계획 정보 제공 및 관리원이 추진 중인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관리원을 홍보할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리원은 채용 정보·상담 뿐 아니라 관리원 홍보 리플렛을 제공해 관리원의 기관 현황 뿐 아니라 중점추진사업에 대한 안내도 병행해 기관에 대한 이해를 높일 계획이다.

관리원에 대한 채용 공고 및 자세한 사항은 관리원 홈페이지(http://www.ilem.or.kr/) 통해 추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영희 원장은 이번 행사를 기회로 축산환경 관련 우수인재 확보를 통해 축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일자리창출 확대에 기여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관리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