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지구촌 축제서 닭가슴살 제품 ‘호평’
하림, 지구촌 축제서 닭가슴살 제품 ‘호평’
  • 석민정 기자
  • 승인 2019.10.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이태원 지구촌 축제참가해 닭가슴살


[농축유통신문 석민정 기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으로 지구촌 축제에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하림은 지난 12,13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이태원관광특구에서 열린 ‘2019 이태원 지구촌 축제에 참가해 하림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제품으로 요리한 하림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를 선보였다.

하림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는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고 자란 국내산 닭의 가슴살을 후추와 파슬리, 소금 등으로 양념한 다음 급속 냉동시킨 제품으로 영하 35도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시켜 육질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다. 밑간이 돼 있어 익히기만 하면 바로 근사한 스테이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의 특성을 살려 현장에서 따로 양념하지 않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팬에 구운 뒤, 특제 소스와 채소, 감자튀김과 함께 선보였다.

축제 현장에서 하림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를 맛본 소비자 손예지 씨는 닭가슴살이 촉촉하고, 담백한 양념이 속까지 잘 배어 있어 고급스러운 맛이 난다따로 손질하거나 양념할 필요 없이 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 익히기만 하면 된다고 하니 집에서도 부담 없이 해먹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평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도 많이 참여하는 이태원 지구촌 축제에서 국내산 닭고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하림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적극적으로 찾아다니며 신선한 닭고기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