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영양과 치석관리를 하나로!
반려동물 영양과 치석관리를 하나로!
  • 정여진 기자
  • 승인 2019.11.2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뉴트리나 원더거츠
뉴트리나 원더거츠
뉴트리나 원데이케어
뉴트리나 원데이케어

카길애그리퓨리나, 2019 케이펫페어 참가해 원데이케어선보일 예정

반려동물 인구가 1500만을 바라보는 가운데 전국의 반려 주들이 한 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특히 반려동물의 영양과 치아 관리를 위한 사료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 사료 브랜드 원데이케어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원데이케어는 반려동물의 하루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 반려견의 피부, , 관절, 유산균 등 관련된 4가지 증상별로 구성된 기능성 덴탈바와 저칼로리 고단백 간식 고메이 캔’, ‘건 사료등이 있다.

원데이케어뉴트리션 덴탈바 시리즈는 옥수수, , , 대두를 사용하지 않은 그레인프리 제품 저알러지 포뮬러로 반려견에게 걱정 없이 먹일 수 있다. 생후 2개월 이상 전 연령 견용으로써 하루에 1 ~2개씩 꾸준히 급여하면 좋다. 예쁜 연꽃 잎 모양이 잇몸과 치아사이를 효과적으로 자극해 반려견에게 먹는 즐거움과 함께 치아 건강을 선물해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반려견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신제품 사료인 원더거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장 건강 전용 사료인 원더거츠는 장내 유익균이 더 많이 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최신 마이크로바이옴의 트렌드를 반영해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이 좋아하는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결합한 제품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이번 박람회에서 원데이케어 덴탈바’, ‘고메이캔과 새로 나온 원더거츠를 박람회 특별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방문 고객들이 현장 이벤트, SNS이벤트, 장 건강 관련 상담에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최보연 뉴트리나 펫케어 마케팅 부장은 반려 동물에게 전문적인 영양밸런스가 갖춰진 사료는 건강을 위해 필수라며 카길은 동물영양 글로벌 기업으로서 앞으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을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3년부터 올해로 7년째 개최되는 케이펫페어는 대한민국 반려동물산업의 발전과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 장착을 위해 마련된 국내 최대 규모 펫 전시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