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축산운동본부,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 수여
나눔축산운동본부,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 수여
  • 임경주 기자
  • 승인 2020.01.09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에서 4번째부터 신동훈 원주축협 조합장, 안승일 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
왼쪽에서 4번째부터 신동훈 원주축협 조합장, 안승일 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원주축협 신동훈 조합장, 새해 첫 수상자로 선정

()나눔축산운동본부(김태환·김홍길 상임공동대표)는 지난 8일 강원도 원주축협에서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수여식을 진행했다.

1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수상자는 원주축협 신동훈(55) 조합장이 선정됐다.

신동훈 조합장은 나눔축산운동본부의 2018~2019년도 2년 동안 송아지 릴레이 나눔 및 김장 김치 행사, 소외계층 축산물 나눔 등 지정 기부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쳐왔다. 특히 신 조합장은 후원자의 모범이 되고 나눔축산 후원자 저변확대에 크게 기여했다.

신 조합장은 또 전국한우협회 원주지부장, 농협중앙회 대의원 등을 역임하고 현재 농협중앙회 하나로유통 이사, 원주축협 조합장(2)을 맡고 있으며 한우 유통 및 후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가 행복한 동행을 하는데 앞장서고 있어 축산업계 사회공헌 우수 조합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

김태환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한우 산업 등 축산업과 관련하여 많은 기여를 해 오셨고 꾸준히 나눔축산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원주축협 신동훈 조합장님을 비롯해 임직원 여러분에게 특별히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지난 3월부터 매달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을 선발, 10명의 우수 후원자에게 수여했고 원주축협 신동훈 조합장은 11번째 수상자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