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농협, 나눔축산운동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
전북농협, 나눔축산운동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
  • 구윤철 기자
  • 승인 2020.04.2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구윤철 기자] 

전북농협(본부장 박성일)과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전주김제완주축협(조합장 김창수)이 22일전북 완주군 화산면 독거노인 주택을 찾아 낡은 씽크대와 장판을 걷어내고 최신 씽크대와 장판으로 교체하고 입구계단보수 봉사활동을 했다.<사진=전북농협제공> 

전북농협(본부장 박성일)()나눔축산운동본부, 전주김제완주축협(조합장 김창수)22일 전북 완주군 화산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씽크대 및 장판교체, 입구계단보수 등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전북 완주군 화산면 독거노인 주택을 찾아 낡은 씽크대와 장판을 걷어내고 최신 씽크대와 장판으로 교체하고 입구계단보수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창수 전주김제완주축협 조합장 및 임직원, 전북농협 김영일 부본부장, 전주완주시군지부 홍종기 지부장, 김양우 축산사업단장, 여기현 화산면장 등이 참석해 나눔축산운동의 뜻을 함께 실천했다.

전주김제완주축협 김창수 조합장은 어려운 이웃이 깨끗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축산부문에서는 지역사회에 봉사와 후원을 확대하고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을 통해 도움을 받은 독거노인 이모씨는 집이 낡고 더러웠는데 씽크대와 장판을 바꿔주고 입구계단 보수를 하니 새집이 된 것 같다라며 기뻐하면서 나눔축산운동에 고마움을 전했다.

()나눔축산운동은 범 축산업계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실천운동으로 1% 기부·나눔활동 소외계층 봉사·후원활동 경종농가 상생협력활동 지역사회 환경개선활동 소비자 상호이해 증진활동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