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와 전북농협, ‘전북축산물 드라이브 스루 최대 62% 특별할인판매 행사’
전라북도와 전북농협, ‘전북축산물 드라이브 스루 최대 62% 특별할인판매 행사’
  • 구윤철 기자
  • 승인 2020.04.28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구윤철 기자]

 

전라북도와 전북농협이 전북 축산물 드라이브 스루 최대 62% 특별할인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전북 축산물 특별할인판매 행사는 코로나 극복을 위해 준비됐고 다음달 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전북도청 의회쪽 주차장에서 열리게 된다.

 

행사장 방문 및 구입절차는, 도청 북1문으로 진입해서 현장 운영요원들의 안내에 따라 차량에 탑승한 채로 이동, 손 소독 이후 주문서 필기구를 받아 차량안에서 주문서를 작성한 뒤 판매소에서 상품 결제(카드 및 현금 가능) 완료 후 출구(도청 남문)  통해 이동하면 된다.

 

또한 POS(판매 정보 시스템)설치하고  전문 캐셔를 배치해 결재와 상품 수령까지 걸리는 시간을 최대한 단축할 계획이여서 도민들의 만족도와 호응이 기대된다.

 

전라북도는 그동안 3차에 걸쳐 매주 토요일 드라이브 스루 형식으로 농수산물 특판행사를 개최해 많은 도민들의 호응 속에 성황을 이뤘다.

 

이번 4차 행사에는 그동안 구성에 없었던 축산물위주로 한우불고기세트 삼겹살한쌈세트 임실치즈유가공품세트 ·소세지세트 2수제떡갈비 등 총 6개 품목으로 최대 62% 할인해 선착순 판매한다.

 

특히 한우불고기와 삼겹살한쌈세트는 4인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도록 고기 1kg을 기준으로 각각 불고기 양념, , 깻잎, 고추, 마늘을 같이 구성했다.

 

또한 어린이,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구워먹는 치즈, 치즈핫도그 등 유가공품세트와 햄, 소세지, 수제떡갈비 등 육가공품세트를 구성해 도민을 맞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전라북도와 협업하고 있는 전북농협 박성일 본부장은 전북축산물 드라이브 스루 특별할인판매행사를 통해 전북 축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해 도내 축산물의 소비붐이 일어나 소비촉진으로 이어져 축산물 가격안정 및 농가 경영안정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재용 농축수산식품국장은 도민들께 농산물에 이어 축산물까지 다양한 판매상품으로 드라이브 스루 할인판매행사를 추진 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 행사를 계기로 축산물 생산자·비자간 상생의 기회로 삼아 축산분야 포스트 코로나 대응에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