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 영양성분 알고 챙겨주자
모유 영양성분 알고 챙겨주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6.1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99번째 모유 정밀 분석서비스 진행

모유내 성분을 알아볼 수 있는 모유정밀분석 서비스가 진행된다고 전해져 엄마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매일유업의 육아전문포털인 매일아이닷컴에서 99번째 모유 정밀 분석서비스를 10일 진행한다고 전했다.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정밀 분석은 1150 mL 모유 유축과 3일간의 식사일기를 바탕으로 아기가 먹고 있는 모유의 영양 성분과 양 등을 정확히 분석하고 결과를 홈페이지 및 모바일 마이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이다모유 분석 서비스는 두가지로 구성돼있으며 간단 분석 서비스는 3, 정밀 분석 서비스는 약 5주정도 소요된다.

엄마들은 모유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의 분석결과와 식이결과 등을 통해 아기에게 어떤 영양성분을 주고 있는지 알 수 있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모유를 먹일 수 있다.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정지아 소장은 그동안 누적된 데이터를 통해 신청자들에게 더 좋은 모유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엄마가 알고 챙겨주면 더 좋은 모유를 아이에게 전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번 99회 정밀분석 서비스는 출산 후 12개월 이내 모유수유 중인 엄마들이 신청할 수 있고, 매일아이닷컴에서 14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다. 당첨자는 15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2017임산부 배려 문화 조성을 위한 1호 기업으로 선정돼 출산 장려 및 육아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1975년부터 운영한 예비엄마교실 (현 앱솔루트 맘스쿨) 외에도 임산부 대상의 마더박스전달,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분유 생산 및 후원 활동 등이 대표적이다. 또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는 '모유 영양 분석 서비스', ‘아기똥 분석 서비스’, '예비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 등의 활동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유업계 최초로 온라인 앱솔루트 맘스쿨을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