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상하치즈 미니’ 2종 출시
새로운 ‘상하치즈 미니’ 2종 출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6.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리얼아몬드·베이컨칩으로 매력 강화

매일유업이 기존의 상하치즈 미니에 아몬드, 베이컨 칩을 추가한 새로운 종류를 출시했다.

상하치즈는 국내 치즈 식문화 선도를 위해 치즈 전문가들의 끊임없는 연구로 자연치즈부터 가공치즈까지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 조사결과 가장 선호하는 치즈 브랜드로 뽑힌 상하치즈는 2018상하치즈 미니(Mini)’를 선보이며 스낵치즈 시장에 신규 진입했다.

이에 힘입어 매일유업은 상하치즈 미니플레이버는 아몬드고다’, ‘베이컨체다’ 2종을 신메뉴를 선보였다. 기존의 상하치즈 미니 3종인 칼슘체다, 크림치즈, 스모크 모짜렐라에 더해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이 보다 넓어졌다.

이번 신제품 중 아몬드고다는 고다치즈에 캘리포니아산 아몬드 조각을 넣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베이컨체다는 깊고 진한 풍미의 체다 치즈에 리얼 베이컨 칩이 들어있어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두 가지 맛 모두 맥주나 와인 등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상하치즈 미니는 기존 수입 제품 중심이던 국내 스낵치즈 시장을 다변화하고, 소비자들이 치즈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 또한 원터치 개별포장을 적용해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으며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아이 간식 뿐 아니라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도 제격이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관계자는 주로 빵에 끼워 먹는 슬라이스 형태 또는 요리용 피자치즈를 즐겨먹는 소비자들에게 간편한 스낵타입의 치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다양한 상황에서 색다른 방법으로 치즈를 즐기는 식문화를 확대하고자 한다앞으로도 치즈 한 조각으로 모두를 즐겁게 한다는 상하치즈의 브랜드 철학을 지켜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치즈의 매력을 전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상하치즈 미니1팩 기준 48g(12gX4개입)용량으로, 전국 마트와 백화점, 일반 슈퍼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팩 기준 2000원으로 구입처에 따라 일부 다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