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새모델 CF 온에어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새모델 CF 온에어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7.2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혁·스테파니 미초바 발탁···신규 이벤트 실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정혁과 스테파니 미초바를 모델로 촬영한 바리스타룰스 신규 CF 두 편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신규 CF바리스타룰스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편으로, 각각 정혁과 스테파니가 나서 바리스타룰스의 맛을 소개했다.

최근 출시한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 라떼는 애플민트와 라임을 넣은 모히토 맛 커피다. 이전까지 커피 메뉴에서 찾아볼 수 없던 독특한 맛으로 인해 최근 온라인과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민트 초코맛 애호가들에게 크게 환영받고 있다.

바리스타룰스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는 지난 5월 제품 리뉴얼을 거치며 기존 에스프레소 라떼 대비 설탕을 30% 줄이고, 우유는 락토프리 우유로 변경했다.

매일유업은 신규 CF 공개를 기념해 그 맛을 말해봐 챌린지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인 임영웅 LED 등신대와 리유저블 컵, 라인프렌즈 냉장고, 에어팟, 바리스타룰스 모바일 교환권 등이다.

매일유업 직영몰에서 바리스타룰스를 한 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첨 없이 증정품을 제공한다. 바리스타룰스 공식 홍보대사인 임영웅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임영웅 화보사진 등 다양한 굿즈가 마련되어 있어 임영웅을 좋아하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벤트 기간은 720일부터 816일까지 4주간이며, 자세한 내용은 바리스타룰스 이벤트 페이지 또는 매일유업 직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리스타룰스는 룰을 지켜 좋은 커피를 만든다는 원칙을 갖고 세계 각지에서 상위 1% 원두만을 선별, 각 원두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로스팅과 추출방식을 설계해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한 국내 1위 컵커피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