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집관’ 응원열기! HMR안주와 함께
뜨거운 ‘집관’ 응원열기! HMR안주와 함께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8.1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드람, HMR 제품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124% 증가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집에서 자유롭게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집에서 관람)’문화가 열풍을 일며 스포츠 경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HMR 제품의 인기도 상승하고 있다.

도드람에 따르면 프로야구 개막을 시작한 5월부터 HMR 제품 주문량이 급증해 6월 말에는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124% 증가했다.

특히 매운 맛 안주가 강세를 보이며, 도드람에서 올해 출시한 직화 불곱창, 직화 불막창 시리즈는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직화 불곱창, 직화 불막창이 HMR 판매량에서 30% 가량의 비중을 차지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해당 제품들은 도드람 한돈이 엄선한 국내산 곱창과 막창을 참숯에 구워내 제대로 된 불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도드람만의 독보적인 공정으로 부산물 특유의 잡내가 없고, 매콤한 비법양념을 더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밖에도 도드람의 HMR제품은 생산부터 가공까지의 전 과정을 도드람에서 철저히 관리하고, 국내 최초 HACCP인증 부산물 전문 가공장인 도드람 에프씨에서 원재료를 수급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올해 프로야구 개막을 시작으로 ‘2020~2021 도드람 V-리그까지 다양한 스포츠 경기와 맞물려 간편 안주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도드람은 업계 최고 수준의 원재료와 품질관리를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