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 이벤트’ 참가하세요”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 이벤트’ 참가하세요”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09.0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종닭협회, 갤럭시 노트20 등 다양한 상품 증정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사)한국토종닭협회는 코로나19 예방 면역 증강을 위한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심신이 지친 소비자를 위해 소소하지만 행복한 기억을 함께 공유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 이벤트’는 대표 신토불이 면역 증진 건강식으로 알려진 토종닭을 자신만의 비법으로 요리해 자신의 SNS에 게재한 참가자들에게 삼성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스마트폰, 공기청정기, 홍삼정, KF94마스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특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면역에 좋은 상품 또는 코로나19 예방 제품을 엄선해 준비했으며, 같은 응모자가 다른 요리법으로 중복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 또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오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문정진 토종닭협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와 집중 호우로 피해 본 토종닭 농가, 외식문화 소비 하락으로 타격받은 토종닭 전문 식당 등 소상공인과 관련 토종닭산업 종사자들을 위로하고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토종닭 농가에 힘이 됐으면 하고, 많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관련 내용은 토종닭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토종닭 온택트 이벤트 전담 담당자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