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농협, 감사의 마음 임실치즈세트로 표현하세요!
임실치즈농협, 감사의 마음 임실치즈세트로 표현하세요!
  • 구윤철 기자
  • 승인 2020.09.0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구윤철 기자] 

부족한 영양과 면역력을 높여주는 임실N치즈로 구성

HACCP인증 제조시설에서 가공된 치즈...믿고 먹을 수 있어

 

전북 임실군 임실치즈농협(조합장 설동섭)‘2020년 추석 임실치즈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임실치즈농협은 1967년 벨기에 출신 고() 지정환 신부가 낙후된 농민의 소득증대 및 식생활 개선을 위해 만든 상호협동조직으로 한국 최초로 설립된 치즈생산 전문업체 이면서 50여년 이상을 오로지 치즈 단일 품목으로 우리 입맛에 맞는 치즈연구 개발과 생산에 주력해 왔다.   

임실치즈농협에 따르면 ‘2020년 임실치즈선물세트주문 마감은 924일까지 이며 이후 주문결제 완료건은 10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2020년 임실치즈선물세트를 살펴보면 임실치즈와인선물세트 임실치즈선물세트특호 임실치즈선물세트1임실옥정호선물세트 임실치즈선물세트2임실치즈선물세트3임실포션치즈선물세트 돈까스&치즈스틱세트 등이고 가격별로는 2만원대 부터 10만원대까지로 되어 있다.  

세트 구성은 무주 머루와인, 포션치즈, 슬라이스치즈, 임실 구워먹는 치즈, 임실 스트링치즈, 슬라이스치즈, 임실 생돈까스, 임실 치즈스틱 등으로 되어 있어 각 세트별로 머루와인과 함께 다양한 치즈를 맛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유제품 선물세트는 벨라유 요구르트 선물세트 2.3L 요구르트(블루,딸기) 두 세트가 있고 가격은 2만원대 이다.   

‘2020년 임실치즈선물세트는 임실치즈농협 매장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며 매장 방문 외에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   

임실N치즈는 치즈에 다량 함유된 아연 성분은 체내 면역력을 향상시켜 외부 바이러스나 세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주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이겨내는 영양만점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임실치즈농협 설동섭 조합장은 "우리 농협 임직원 100여명은 축산농의 소득증대 및 국민 식생활 개선을 위한 생산자 단체로서 역할을 다하며, 한국치즈의 원조라는 자부심으로 최상의 제품을 생산해 소비자 여러분께 공급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사진=임실치즈농협 홈페이지 캡쳐>

임실치즈농협 설동섭 조합장은 청정임실에서 만들어진 치즈는 소화력이 약한 어린이와 노인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 할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다.”지역 낙농가로부터 집유한 신선한 원유로 생산한 치즈는 고소하고 담백하며 맛과 스트레치성이 뛰어나고 대한민국 소비자들로부터 임실치즈가 한국치즈의 원조라는 명성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임실N치즈는 지난 521일에 열린 ‘202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시상식에서 가공식품분야 대상의 영예를 안아 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명성을 재확인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