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튀는 축산분야 일자리 아이디어 공유하자
통통튀는 축산분야 일자리 아이디어 공유하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0.1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평원, ‘2020년 축산분야 일자리창출 아이디어 공모전개최

<사진제공=축산물품질평가원>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축산물품질평가원이 축산분야의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나선다.

축평원은 ‘2020년 축산분야 일자리창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해 대학·축산관련 유관기관·민간업체 등 분야 구분 없이 다양하고 참신한 일자리 제안을 한자리에 모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가조건은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달 20일까지 접수받는다.

응모는 축평원이 기여할 수 있는 축산분야 일자리 신규사업인 사업계획부문과 축산분야 일자리 개선 아이디어 및 자유의견을 응모할 수 있는 단순아이디어’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주제로는 지역 중소기업 및 단체와의 협업을 통한 지역상생 일자리포스트 코로나 대응을 위한 비대면 디지털 등 혁신 일자리공공 및 민간서비스 사각지대인 취약계층의 고용안정 강화 일자리등 축산분야 신규 일자리 창출과 관련된 아이디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접수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1·2차 심사를 거쳐 11월 초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며, 우수 제안자에게는 최우수상(70만 원, 기관장상)을 포함해 총 9(205만 원 상당)의 포상이 수여된다.

더불어 사업화가 가능한 제안의 경우 관련 기관과 협의를 통해 일자리 창출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 참여는 축평원 홈페이지 공지·공고란을 통해 지원서를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축평원 장승진 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 대해 국민과 함께 고민하고 다양한 의견들을 나누고자 한다"혁신적 일자리 창출과 아울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축평원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