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드라이브스루로 담양 농업인 돕기 나서
담양군, 드라이브스루로 담양 농업인 돕기 나서
  • 이길천 기자
  • 승인 2020.11.0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이길천 기자] 

전남 담양군(군수 최형식)2020년 들어 코로나19와 재난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선제적 행정력을 펼친다.

 

군은 담양군 농업인의 판로개척과 홍보를 위해 오는 117일부터 8일 이틀간 오전 1030분부터 오후 430분까지 농업기술센터 주차장에서 농가형 가공상품 승차구매 행사를 추진한다.

 

소비자는 홍보용전단지에 실린 상품들을 사전 예약해 행사당일 담양군 농업인이 직접 만든 가공 상품을 눈으로 확인 후 차량에 탄 채로 코로나19 걱정 없이 안전하게 받을 수 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담양특산품을 증정하며, 사전예약 주문 시 에는 마스크 스트랩도 증정한다. 사전예약은 116일까지 가능하다.

 

이를 위해 군은 농업기술센터에 판매부스를 설치해 농가형 가공상품 마케팅 기술지원사업에 참여한 농업인의 가공상품들을 한데 모아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판매하며,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대 숲 맑은 쌀과 고구마도 함께 판매한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처음 시도하는 승차구매 방식의 판촉홍보행사인 만큼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홍보에 최선을 다해 작지만 성공적인 행사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지역농업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고객이 이용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