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한 장으로 근력부터 면역력까지!
치즈 한 장으로 근력부터 면역력까지!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1.0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어른을 위한 치즈출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하루 한 장으로 근력 유지는 물론 골격 강화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종합 영양 치즈 신제품 어른을 위한 치즈를 출시했다.

최근 성인들의 뼈와 신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우유 단백질을 활용한 영양 식품이 각광을 받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한 서울우유는 이에 주목 받고 있는 치즈를 접목시켜 이번 신제품인 시니어 특화 치즈 제품을 선보였다.

서울우유만의 오랜 치즈 가공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어른을 위한 치즈는 시니어층을 위한 치즈로 고소한 치즈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뼈 건강을 위해 필수적인 칼슘, DHA를 비롯해 근육생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 3종과, 비타민A, D, E, 아연 등의 영양소가 다량 함유돼있어 어른들의 건강관리에 안성맞춤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가공품 브랜드팀 신호식 팀장은 최근 중장년층의 골격 건강과 근력 유지를 위해우유 단백질 섭취의 필요성이 대두되며 고단백·고칼슘 제품인 치즈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성인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를 모두 담은 어른을 위한 치즈하루 한 장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어른을 위한 치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0(180g) 기준 4,000원으로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100및 전국 대형마트, 일반유통점,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