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한돈유통 100만두 달성' 넘어 축산식품산업 선도한다
팜스코 '한돈유통 100만두 달성' 넘어 축산식품산업 선도한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1.1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스코, 2020년 한돈 유통두수 100만 두 달성기념행사 개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팜스코가 한돈 유통두수 100만 두를 달성했다이에 팜스코는 기념행사를 통해 그 의미와 역사를 기억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팜스코는 1973년 국내 축산업계에 사료사업으로 첫발을 내딘 이래 올해로 48년째 국내 축산업 발전과 함께했다. 사료에서부터 종돈,사육, 도축,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팜스코의 대표 한돈 브랜드인 '하이포크'는 국내 최초 냉장육 브랜드 시장을 열며 돼지고기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하이포크'는 팜스코의 사료를 먹여 키운 품질 좋은 돼지, 규격화된 돼지를 우리나라 우리고기 K-PORK 하이포크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했다.

이번 팜스코의 100만두 달성은 한돈의 가치를 높였기에 달성할 수 있었던 것으로 축산업계에서 의미 있는 기록으로 평가된다.

팜스코는 이번 100만두 돌파에 이어 2020년 누계로 120만두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이는 업계 1위 수준이다.

이에 팜스코는 지난 11일 한돈 유통두수 100만두 달성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객사 대표들을 비롯해 정학상 팜스코 대표이사 외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팜스코 신선식품사업본부가 유통두수100만두를 달성하기까지의 의미 및 역사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팜스코는 기념행사를 통해 신선식품사업의 신장이 팜스코 양돈사료가 한돈 농가의 수익성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해결책을 제안하고, 안정적인 출하와 고품질 돈육으로 높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꾸준히 동반 성장 하는데 힘입은 바가 크다고 밝혔다.

정학상 팜스코 대표이사는 축하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 등 불안정한 경제상황 속에서도 팜스코가 유통두수 100만 두를 달성 할 수 있게 된 배경은 팜스코를 믿고 구매해 주시는 고객들 덕분이다고 소감을 전하며, “팜스코를 인정해 주시는 농가 사장님들께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팜스코는 축산식품산업을 선도해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는 사명에 걸맞게 초심을 잊지 않고 양돈업계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