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맘스쿨로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
매일유업 맘스쿨로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1.1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인스타그램 통해 언택트 강의 진행

18일부터 24일까지 사전신청다양한 경품 선물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오는 26 10 30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를 진행한다.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에서는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계속되는 집콕 생활에도 아이의 건강한 발달을 지속할 수 있는 놀이활동 등을 소개한다

강연자로는 백석대학교 유아교육학과 교수이자 매일아이닷컴에서 전문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변영신 교수가 나선다변영신 교수는 ‘내 아이와의 행복한 동행’, ‘아이를 성공으로 이끄는 부모지수 PQ’ 등의 저서를 펴낸 육아 전문가다.

 강의의 세부 주제는 영유아기 움직임의 의미와 상호작용월령별 놀이활동부모·아이 모두 즐겁게 놀기놀면서 배우기까지 총 4개로 구성되어 있다예비 부모 또는 아이가 있는 양육자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은 인스타그램 앱솔루트 계정에서 진행되며시청자를 위한 사전신청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사전신청 이벤트 대상은 임신부 혹은 출산 12개월 이내의 육아맘이다참여방법으로는 매일아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한 뒤당일 방송을 시청하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사전신청 기간은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7일 간이며추첨은 라이브방송 중에 진행된다경품으로는 맘스앱솔루트약손명가 10만 원 상품권변영신 교수의 저서 ‘내 아이와의 행복한 동행’ 등 양육자를 위한 선물부터 요미요미 오가닉 퍼프피셔프라이스 빗보볼피셔 퍼피 걸음마 등 아이를 위한 용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계속되는 집콕 생활로 지쳐 있을 양육자와 아이 모두를 위해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준비하고자 했다실내 생활이 계속되면 아이의 발달은 물론 양육자와의 관계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고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1975년부터 예비엄마교실(현 앱솔루트 맘스쿨)을 운영해왔다. 2020년부터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한 비대면 강의로 전환한 해 동안 총 9회의 강의를 진행해오며 1년 간 누적 시청자 수 약 3 3,000명을 기록했다

이 외에도 매일유업은 2017임산부 배려 문화 조성을 위한 1호 기업으로 선정돼 출산 장려 및 육아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대표 활동으로는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분유 생산 및 후원 활동, ‘예비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