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데이’에는 선진포크한돈과!
‘3.3데이’에는 선진포크한돈과!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3.0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포크한돈 1kg 모음전 등 삼겹살데이 기획전 진행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선진의 온라인 스토어 선진팜이 삼삼데이(삼겹살데이)에 맞춰 3월 한 달간 숫자 3’과 연관된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선진팜은 선진이 생산하는 각종 육류제품과 가공 식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하게 만날 수 있는 선진의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이다.

선진은 지난달 25일부터 오는 7일까지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열흘 간 선진포크한돈 1kg 모음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선진의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포크 한돈의 삼겹살과 목살, 앞다리살(보쌈용), 갈비찜용, 안심(장조림용)1kg를 정상가 대비 최대 24%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500g 추가옵션을 선택할 경우 한 가족이 넉넉하게 먹을 만한 선진포크 한돈 삼겹살을 4만원(1.5kg, 7~8인분)에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3월 둘째 주부터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기획전을 연이어 실시한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는 즉석조리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돈까스, 멘츠까스, 핫도그에어 3종 세트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기간에 뉘른베르거, 뭔헨화이트 등 소시지류도 특별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3월 셋째 주와 넷째 주는 각각 핫도그에어와 돈까스, 멘츠까스에어를 2+1 구성해 판매할 계획이다.

작년에 출시한 선진팜돈까스에어는 고급 생 빵가루를 사용해 씹는 순간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특수 제작한 레시피로 부드러우면서도 국내산 돼지고기 통 등심의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오븐이나 튀김기로도 조리가 가능하지만, 에어프라이어 12분 조리로 간편하게 튀긴 듯한 식감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선진팜멘츠까스 에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 등 야채를 다져 넣어 육즙과 맛, 향이 풍부하며, '선진팜 핫도그 에어'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 들어간 냉장 소시지로 씹는 맛이 살아 있어 출출한 시간에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서정완 선진팜 유통팀 팀장은 선진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돼지고기 제품을 꾸준히 연구한 결과 선진포크 한돈 브랜드를 출시했으며, 질 좋은 삼겹살을 홍보하고자 3월 한 달 동안 기획전을 마련했다삼겹살과 갈비찜 등 한 끼 식사뿐 아니라, 핫도그와 소시지 등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