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를 쌓아주는 3코어의 법칙, PSY30을 초이스하다!
부를 쌓아주는 3코어의 법칙, PSY30을 초이스하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3.1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길 뉴트리나 3코어, 정밀 맞춤 서비스로 탄탄한 성적 기초

<사진제공=카길>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최근 카길의 글로벌 동물영양 브랜드 뉴트리나사료가 네오시그니처라 불리는 카길의 독창적인 글로벌 신기술이 접목된 초이스 모돈 3.0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최근 몇 년간 한돈농가들은 다산성 모돈을 꾸준히 도입해 오고 있다.

다산성 모돈의 도입은 이제 우리나라 농가들의 환경, 영양, 위생 수준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되고 있으며 다양한 실패와 성공의 경험으로 노하우가 축적되면서 점차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그러나 많은 농가들 사이에서 높아진 산자수에 못지않게 높은 사산수와 자돈 폐사율을 경험하고 있고 모돈의 연산성마저 떨어져 고전하는 경우가 보이고 있다.

낮은 이유자돈의 균일도는 출하할 때도 비규격돈 출하가 늘고 돈방 회전율도 떨어져 이중 삼중의 손해를 보는 상황을 초래하기도 한다.

이에 카길 뉴트리나사료는 고능력 모돈일수록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필수적인 만큼 다산성 모돈에 최적화된 초이스 모돈 3.0제품과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초이스 모돈 3.0제품과 프로그램은 안정적이고 우수한 성적으로 호평을 받아오던 기존의 제품에 네오시그니처 신기술이 추가로 적용된 것이다.

초이스 모돈 3.0제품은 섭취량과 유량 증진뿐만 아니라 연산성을 높여주며 분만 자돈의 생존율 향상과 초기 성장을 극대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과학적이고 정밀한 모돈 관리 솔루션인 뉴트리나 3코어 서비스는 고객농가의 성적 향상을 이끌고 있다.

3코어 서비스는 고객농가들의 모돈 관리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면서도 중요한 핵심 요소를 정밀하고 과학적인 측정으로 얻어진 데이터를 통해 정확하게 문제점과 개선점을 제시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3코어 서비스는 1단계(구간별, 개체별 사료 급이량 측정) ,2단계(고 해상 정밀 초음파 기기를 통한 모돈 등지방 측정), 3단계(모돈 체크 프로그램의 통합 분석을 통해 최적의 사료 급여 프로그램으로 재조정)로 진행된다.

이는 사료 급여량 점검과 등지방 두께를 비교 분석하며 나온 결과로 매우 과학적이고 정밀하게 모돈을 관리해 줄 수 있으며 보다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6개월 후면 크게 달라진 농장의 성적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뉴트리나 양돈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임재헌 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초이스 모돈 3.0 프로그램과 모돈의 체계적인 점검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문제를 정확하게 찾아주는 뉴트리나 모돈 3코어 서비스가 결합돼 PSY30에 도전하는 고객농가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며 최근 사료값 인상으로 생산비가 높아지면서 힘든 상황에서도 높은 생산성은 위기를 극복하는 가장 중요한 열쇠가 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