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Free’로 행복하고 윤택한 축산 기반 만든다
‘3 Free’로 행복하고 윤택한 축산 기반 만든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3.1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 사료영업본부, 축산농가 삶의 질 향상과 환경규제 대비 나서

<사진제공=선진>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선진의 사료영업본부가 ‘Easy Farming, High Living’을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고객 가치를 위한 새로운 도전을 진행한다.

선진 사료영업본부는 고객의 농장에서 행복한 축산,윤택한 축산,그리고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축산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선진 사료영업본부는 정부의 강력한 그린뉴딜정책 시행에 따른 축산환경규제가 심화하는 가운데, 원료 구매가 상승, 농촌 인구 감소 심화 등 환경 변화를 딛고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축산이라는 비전을 세웠다고 밝혔다.

선진은 행복하고, 윤택한 축산 기반을 제공하기 위한 ‘3 Free’를 세웠다.

선진의 ‘3 Free’Hands FreeDisease Free Complaint Free가 세 가지 요소를 의미한다.

우선, 농촌 인구 감소에 따른 축산농가의 노동력 부담 해소를 위해 ‘Hands Free’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선진의 양돈관리 프로그램인 피그온과 축우의 통합 맞춤 서비스 플랫폼 HINT/MINT를 통해 데이터 관리 고도화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농장의 사료요구율(FCR)을 향상해 축산농가의 수익 안정성을 개선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에는 DT과제(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4건을 주요 과제로 설정하고, 축산농가의 노동력 감소에 대응하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해 세부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Disease Free’를 통해 가축 질병을 대폭 줄여 농장 관리의 효율을 높일 계획이다.

농장에 대한 철저한 점검을 바탕으로 차단방역 관리를 집중할 계획이다.

질병에 대한 컨트롤은 농장 생산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최우선적인 관리와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올해부터 시행될 퇴비부숙도 검사 의무화등 정부의 강력한 환경 규제 정책에 대응하기 위해 ‘Complaint Free’전략을 내세워 축산농가의 고질적인 문제로 지적되고 있는 악취 및 환경부문에 대한 민원문제를 해소할 계획이다.

서정관 선진 사료영업본부 마케팅실장은 축산농가의 질 높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선진의 높은 기술력으로 보답하는 한편, 축산농가와 가까운 각 지역부장의 SA(Smart Activity) 활동을 폭넓게 가져가겠다고 올해 목표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