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대한육상연맹과 '맞손'
매일유업, 대한육상연맹과 '맞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4.0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 선수단 경기력 향상1년 간 셀렉스 스포츠웨이프로틴제품 지원

지난 1일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왼쪽)와 임대기 대한육상연맹 회장(오른쪽)이 매일유업 본사에서 한국육상연맹-매일유업 협약식을 진행했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지난 1일 대한육상연맹과 용품 후원 계약 협약을 맺고 협약식을 진행했다.

당일 협약식에는 김선희 대표이사를 비롯한 매일유업 관계자와 임대기 대한육상연맹 회장, 김정봉 부회장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매일유업은 이번 협약으로 1년간 육상 국가대표팀에게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제품을 후원한다. 국가대표 선수단과 우수 육상선수의 경기력 향상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서라는 것이 매일유업의 전언.

이와 함께 매일유업은 대한육상연맹의 단백질 보충제 공식 후원사로서 전국육상선수권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임대기 대한육상연맹 회장은 매일유업과 함께하는 이번 협약이 생활체육을 활성화하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는 코로나 이후 생활체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만큼, 매일유업의 우수한 개발력을 집약한 셀렉스가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대한육상연맹과 함께 국민 체력 증진과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스 스포츠는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셀렉스산하 스포츠 전문 브랜드다.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을 위해 체내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WPI)만을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분말타입의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파우더RTD(Ready to Drink) 타입의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운동 전후 음용하기 적합하도록 갈증을 해소하는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달걀 약 3개 분량인 단백질 20gL-카르니틴 200g을 함유하고 100% 분리유청단백질(WPI)만 사용한 무지방, 무유당(락토프리)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