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주택도시공사 구리시 유치에 도매시장도 한마음
경기주택도시공사 구리시 유치에 도매시장도 한마음
  • 김수용 기자
  • 승인 2021.04.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 구리시 유치챌린지로 대동단결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최근 구리시에서 점화된 경기주택도시공사 구리시 유치챌린지가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 상륙하면서 도매시장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다.

앞서 구리시는 지난 329, 최근 이전 계획이 발표된 경기도 공공기관 7곳 중 경기주택도시공사 구리시 유치를 위해 총력전을 선언하면서 20만 시민의 염원을 담은 시민 참여 챌린지를 전개하고 있다.

구리농수산물공사는 도매시장 유통인 등 입주자와 함께 경기주택도시공사의 구리시 유치를 위한 범 시민 운동에 적극 동참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도매시장에서 공사 대표로 김성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첫 주자로 나섰고 이어서 도매시장법인 임·직원 중도매인 일동 상대유통 임원 NH농협은행 구리도매시장지점 지점장 및 직원 등이 릴레이로 경기주택공사 구리시 유치에 대한 지지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도매시장 유통인 및 입주자의 의지를 보여줬다.

김성수 사장은 도매시장 이전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현부지 개발과 이전 도매시장 신축, 한강변도시개발사업 등 많은 변화가 기대되고 있는 구리시에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이전해 각종 개발 사업에 참여하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경기주택도시공사 구리시 유치에 구리도매시장 유통인 및 입주자 모두가 한마음으로 희망한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